삼양라면 맛있게 콩나물 넣고 끓여먹은 후기

집에서 삼양라면을 맛있게 끓여 먹어봤습니다. 제 비법은 콩나물 넣고 끓여 먹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맛있게 끓여먹은 콩나물 넣은 삼양라면 후기입니다.

 

콩나물과 챠슈 재료들을 넣고 맛있게 끓인 라면
라면 예시 이미지

 

삼양라면

 

요즘 주로 먹고 있는 라면을 고르자면 삼양이 있습니다. 예전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리뉴얼이 되고 더 구수한 향이 나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라면은 간단하게 끓일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원래 오리지널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요즘 나오는 삼양은 깔끔한 감칠맛이라고 적혀서 맛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바뀌고 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콩나물 넣고 끓이기

 

그냥 끓여도 맛있지만 평소에 삶아놓은 콩나물을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넣어도 맛있지만 제가 넣는 방법은 스프와 후레이크를 다 넣은 이후에 콩나물을 넣습니다.

 

그러면 라면의 양념이 콩나물에 흡수되면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라면을 끓일 때 콩나물과 스프 및 후레이크를 먼저 넣습니다. 이후에 끓으면 라면을 넣어서 풀어서 먹는 편입니다.

 

후기

 

콩나물을 넣으면 더 시원한 맛이 추가되어서 좋습니다. 특히 해장 라면으로 콩나물을 넣는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꼭 해장용이 아니더라도 콩나물을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삼양 자체의 맛과 콩나물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세히

 

만약 직접 끓이는 모습과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밑에 블로그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삼양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리뉴얼 삼양 콩나물라면 만드는 법 후기

 

참고하시고 더 맛있게 라면을 끓여서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